이상형을 매칭해주는 소셜 데이팅 앱 `썸데이` 출시 디지털타임스


물론 거짓말을 할 수도 있지만 사고가 발생했을 때 법정에서 정말 중요한 증거로 사용될 것이다. '당돌S'는 이 '해돌'의 회원과 11년 간의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작한 돌싱 전문 데이팅 앱입니다. 소통은 직원들뿐만 아니라 회사와 고객 간에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최 대표는 고객센터의 답변을 수시로 직접 확인해보면서 유저들의 의견들과 문의를 직접 접한다. 그는 “소통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 품질까지도 높여나가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장소희 커플은 “ 저희 둘 다 처음에는 소셜데이팅에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기존의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들은 외모나 능력을 많이 중시하기 때문에 1회성 만남이 되는 경우가 많았잖아요. 그런데, 뒤태닷컴의 ‘그남자그여자’서비스는 일단 느낌이 가고 관심사나 가치관이 통해야 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첫 만남의 어색함도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소셜 데이팅 앱 CCM 사용자 최 모씨는 “같은 종교를 가졌다는 전제가 있으니 종교적 활동에 대해 이해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 편하게 접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소개팅 앱 ‘당돌한 소개팅’의 경우 이혼한 남녀를 대상으로 재혼을 목표로 한 소개팅을 제공하고, 동성애자를 대상으로 한 소개팅 앱도 등장해 서비스하고 있다. 자신과 배경이 비슷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시선도 있다. 고스펙을 가진 사람들만 이용하는 ‘스카이피플’, 크리스천만 사용 가능한 ‘크리스천데이트’가 그 예시다.


지난해 200억원 수준이었던 국내 소셜데이팅 시장규모는 내년이면 2배 이상 커진 400억원까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정위 제재가 부과된 사업자는 아만다, 너랑나랑, 그루브 앱을 운영하는 (주)테크랩스를 비롯해 (주)콜론디,, (주)이음소시어스, (주)큐피스트, (주)모젯, (주)케어랩스다. 먹방과 랜선 집들이 등, 촘촘한 프로그램 짜 ‘오디오가 비는’ 상황에 대비하자. 폭설이 내리던 겨울날, ‘코시국’의 자가 격리 상황에도, “집 밖은 위험해” 소리가 절로 나오는 한파에도 굴하지 않고 어느 남녀의 소개팅이 진행되고 있었다. 사이언스타임즈는 과학기술진흥기금 및 복권기금의 지원으로 우리나라의 과학기술 발전과 사회적 가치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집에서 온라인 회의하듯 줌을 켜놓고 따로 또 같이 저녁 식사를 하자는 것이었다. 평소 ‘자만추’인 내게 소개팅은 면접같이 부담스러운 일이었다. 처음 보는 사람과 온갖 주제를 쥐어 짜내 대화를 이어가야 하고, 관자놀이가 욱신거릴 정도로 억지 웃음을 지어야 하는 특유의 분위기가 불편했기 때문이다. 3년 전에는 그런 ‘기 빨리는’ 상황에 몸과 마음이 지쳐 소개팅한 다음 날 병가를 낸 경험도 있다.


"회원 가입할 때 입력한 정보에 대한 검증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에는 그 만남에서 여러 가지 불상사나 문제점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요." 낚시를 하거나 소개팅 어플 사기를 치는 등 사용자와 운영자 모두 사기를 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에 매일 16명의 매력적인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으며, 소개가 리셋되는 시간을 본인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소개팅앱을 오랫동안 이용한 사람은 매력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공식 론칭 전에 이미 4만명 정도가 모였고 실사용자의 입소문과 SNS를 통해 회원들의 이용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상형맞춤 소셜소개팅 ‘투잇’에서 회원이 직접 이상형 조건을 입력하면 이상형에 가장 근접한 인물들을 순서대로 소개시켜주는 이상형 매칭 기술을 개발하여 젊은 선남선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플래텀은 '지혜를 나누는 공간(Plat+um)' 이라는 의미로, 창업자들이 뜻을 세우고 비즈니스를 추진하도록 지혜를 전하고 소통을 만들어가는 친구 같은 버티컬 매체를 지향합니다. 흔히 레드오션으로 인식되는 소셜데이팅 시장에서 후발주자인 봄블링이 승승장구한 까닭은 기존 성공모델을 답습하지 않은 ‘독창성’에 있다.


소셜데이팅 '이음'이용자인 직장인 백진선씨(32세)는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혼에 골인했다. 처음에는 앱을 통한 만남에 거부감도 있었지만 가볍게 친구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나가봤다. 백 씨는 "사실 친구에게 이런 사람 저런 사람 소개해달라고 부탁하는 게 더 힘든 일인 것 같다"면서 "결국 '앱'이라는 친구가 다른 친구를 소개해준 셈"이라고 말했다. 널리 알려진 '이음'은 하루 2번, 매일 낮 12시 30분과 저녁 6시에 새로운 소개팅 상대를 소개하는 서비스로 인기가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에게 선수와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랜더스 홈경기 시작 전 현장 지원자를 모집해 컴프야V22 및 컴프야2022의 콘텐츠를 함께 즐기고 전광판에서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2022 KBO 정규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매 경기 진행될 예정이다. 그런데 자꾸만 그들이 생각나고, 보고 싶고, 관심을 주고 싶어졌다. ‘부캐 전성시대’의 흐름에 맞춰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를 창조하고, 이를 자신의 인격으로 흡수시켜버린 그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누군가 “피식”할 콘텐츠가 만들어졌다는 생각이다.

강남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유흥사이트 서울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